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박목수닷컴" 소개 및 이용방법
작성자 박목수닷컴 (ip:)
  • 작성일 2015-08-12 12:29: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89
평점 0점

1. 자재 공동구매 장터 "박목수닷컴" (모든 인테리어업체 참여가능)

- 박목수닷컴(www.박목수.com)은 "박목수의 열린 견적서"에서 오픈한 인테리어 업체들을 위한 자재 공동구매 장터입니다.
- 박목수가 깐깐하게 검증한 우수한 자재만 지속적으로 발굴해서 공동구매합니다.
- 박목수가 지속적으로 싼 가격을 위해서 자재업체와 협상합니다. 뭉치고 뭉치면 값이 더 싸집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이보다 싸다면 가격차액의 130% 보상해드립니다.  (업체회원만 해당, 일부제품 제외)
- 박목수닷컴에서는 공동구매이지만, 여러 상점을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없게 각 자재별로 소량주문도 가능합니다. 

 

   => 1차적으로 전국 150여개 열린업체 회원("박목수의 열린 견적서" 카페 인테리어 제휴업체)이 동참하고 있고,

         추가적으로 전국 일반 인테리어 업체회원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2. 자재 공동구매 참여방법

 1) "박목수닷컴"(www.박목수.com)에서 회원 가입해주세요. (사업자 분는 반드시, 사업자회원으로 가입해주세요.)

 2) 사업자분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053-289-0624)나 이메일(7171man@naver.com)로 보내주세요.

    (쇼핑몰 회원아이디와 이름, 연락처도 기재해주세요.)

 

 => 사업자회원으로 가입하시고, "업체회원"으로 등업이 되시면,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공동구매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 "일반회원"(소비자 회원)도 공동구매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업체를 위한 추가 할인이 있는 "업체전용 공동구매"는 "업체회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국내 최저가 보장제 이용방법

1) 국내 최저가 보장제 실시는 최저가 묶음판매란의 제품만 해당니다. (일부제품 제외)

2) 저희 박목수닷컴보다 싼 쇼핑몰이 있다면,  해당 상품 가격차액의 130% 보상해드립니다.

3) 해당 쇼핑몰의 해당 상품의 가격이 보이는 화면과 저희 사이트 구매 화면을 팩스(053-289-0624)나 이메일(7171man@naver.com)나 보내주세요.  (해당 쇼핑몰 사이트주소, 박목수닷컴 쇼핑몰 회원아이디와  연락처, 보상금 입금받고자 하는 계좌번호, 예금주도 기재해주세요.)

4) 확인 후 1일이내에 해당 계좌로 보상액(해당상품 가격차액의 130% ) 보내드리겠습니다.  



4. 국내 최대 인테리어 견적 전문 카페 "박목수의 열린 견적서" 카페 설립 의의

가정에서 단일 규모로 지출하는 비용 중에서 집 구입, 차 구입을 제외하고는, 거의 최고의 비용을 지출하는 것이 인테리어/리모델링/집수리 공사비 지출입니다. 그러나, 고객은 지출 규모에 비해서 그에 상응하는 대접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주권 회복을 위해서 "박목수의 열린 견적서"가 태동했습니다. 인테리어, 리모델링 및 신축공사 견적서를 다양한 지역별, 평형별, 공사별로 축적하고, 이 축적된 견적서를 모든 회원님께 투명하게 일반공개하여, 투명하고 합리적인 인테리어 문화를 만들자는 것이 저희 카페의 설립취지입니다.

 

 

5. "박목수의 열린 견적서" 와 "박목수닷컴" 사이트 주소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pcarpenter

다  음  카페 : http://cafe.daum.net/pcarpenter

박목수닷컴  : http://www.박목수.com 또는  http://www.ParkCarpenter.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